본문 바로가기

잡담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 정말 재밌네요.

요즘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사서 하고있습니다. 스팀에서 3만원 가량 하는 게임인데, 오버워치 보고 다시는 게임을 안사겠다고 마음 먹었지만, 팀워크가 아닌점에서 마음에 들어 샀네요.


결론적으로 정말 재미있습니다. 죽어도 전적으로 제가 판단미스이고 못한거니 스트레스 받을이유가 없네요.




그나저나 할때마다 치킨을 못먹어봐서 아쉽습니다. 돈없어서 진짜 현실에서도 치킨을 못먹는데 게임으로라도 치킨을 먹어보고싶네요.


블로그에 소홀해진거같은데, 배그 좀 더 하고나서 블로그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